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교육

영재교육 수학학원 ‘시매쓰’ 사고력수학 6월 무료체험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1-06-03 15:09 송고
© 뉴스1

영재 사고력수학 전문 학원프랜차이즈 ‘시매쓰’가 6월 무료 체험수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재 사고력수학 전문 교육 브랜드 ‘시매쓰’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맞춤형 수학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한 학원프랜차이즈다. 이 수학학원은 문제 풀이와 강의 중심의 기존 교육방식을 뛰어넘어 학습자 중심 활동수업을 통해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해 주고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2015년 개정 교육과정에 맞춘 진도와 학습 내용을 반영해 커리큘럼을 구성한다.

시매쓰는 이 같은 차별화된 사고력수학 교육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6월 무료 체험수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6세~초등학교 2학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6월7일(월)부터 19일(토)까지다. 6~7세반 무료 체험수업 기간은 6월7일~12일이고 초등학교 1~2학년은 6월14일~19일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온라인 사전 예약을 마쳐야 한다. 온라인 예약은 오는 18일(금)까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예약이 필수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은 수학학원 시매쓰의 영재교육, 사고력수학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접하고, ‘학습자 중심 소그룹 협동식 활동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여기서 ‘학습자 중심 소그룹 협동식 활동수업’이란 학생들 스스로가 수업의 주체가 돼 관찰·조작·탐구·분석·종합하는 활동(게임·토론·발표·교구활동)을 통해 수학적인 개념을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수학학원 수업 방식은 아이들에게 스스로 깨달음을 얻어가는 즐거움을 선사하므로 수학에 대한 흥미, 자신감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자기주도성도 길러줄 수 있다.

특히 시매쓰의 유아 사고력수학 프로그램 ‘위니매쓰’는 단순한 놀이 수학의 한계를 넘어 초등 수학의 탄탄한 기초 실력을 형성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또 문제 해결을 위한 원리를 스스로 찾아가는 과정에서 자기주도적, 능동적 태도를 형성할 수 있다. 교구 활동 및 교수자의 개방형 발문을 통해 수학적 사고력, 영재성을 개발하고 수학 전 영역 학습으로 통합적 수학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시매쓰는 이외에도 초등 저학년 사고력수학NC, 초등 고학년 사고력수학AP, 중등 프로그램 루트원, 최상위 학생들을 위한 영재 사고력수학 기프티드 프로그램을 활발히 운영 중이다.

시매쓰 관계자는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 시기에 배우는 체계적인 사고력 활동수학이 아이들의 잠재된 성장 가능성을 높여줄 수 있다. 이에 본원은 예비 초등학생 대상 ‘7세 우수반’ 개강에 앞서 시매쓰의 차별화된 사고력수학 영재교육 프로그램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6세~초등학교 2학년 대상 6월 무료 체험수업 이벤트를 기획했다. 사전 온라인 예약은 선착순으로 이뤄지는 만큼, 자녀 수학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무료 체험수업 대상 및 세부 일정은 직영 및 가맹 학원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지역 직영 및 가맹점 시매쓰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