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선호텔앤리조트 통합앱© 뉴스1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전국 조선호텔 사업장의 객실·다이닝·멤버십 기능이 모두 통합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통합 앱에서는 전사 호텔별 패키지 및 프로모션 비교가 한눈에 가능하도록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더했다. 객실·다이닝 등 예약기능은 물론, 멤버십 제도인 '클럽조선' 회원들을 위한 기능을 강화했다.
또 통합 앱을 통해 체크인 전 혹은 체크인 기간 내 액티비티나 어메니티 등을 모바일로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통합앱은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서울 판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까지 총 8개 호텔을 아우른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앱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앱 다운로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5000원 식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8개 사업장 35개 레스토랑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 회원 가입시 클럽조선 내 무료 멤버십프로그램인 리워드에 함께 가입돼 포인트 적립 및 회원 전용 특전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는 투숙시 사용 가능한 객실 할인권과 웰컴드링크 교환권이 주어진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제안하는 멤버십 특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클럽조선' 내 유료 멤버십프로그램인 VIP 서비스도 강화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VIP 프로그램은 △프리미어 △골드 △플래티넘 △블랙 등 4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유형 별 바우처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한다.
이송민 조선호텔앤리조트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조선호텔앤리조트 전 사업장의 객실 및 다이닝, 멤버십 예약기능 등 기본 기능의 구현은 물론 멤버십 고객을 위한 VIP서비스와 투숙 고객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등을 폭넓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sgk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