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비투비 포유, '더 쇼'에서 데뷔와 동시에 1위 "멤버들·팬 감사"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11-25 07:31 송고
SBS MTV '더 쇼'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신곡 '쇼 유어 러브'(Show Your Love)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비투비 포유는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MTV '더 쇼'에서 미니 1집 '인사이드'(INSIDE)의 타이틀곡 '쇼 유어 러브'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날 방송에서 비투비 포유는 밝은 에너지를 더해주는 스포티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량미를 발산했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재치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비투비 포유는 음원+음반 점수, 동영상+방송+사전투표 점수 그리고 실시간 투표 점수를 모두 합친 결과 '더쇼 초이스' 주인공에 등극했다. 수상 직후 비투비 포유는 "가장 먼저 현식, 일훈, 성재가 많이 생각나네요. 그 친구들을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멜로디 여러분 감사합니다. '쇼 유어 러브'를 노래하면서 사랑을 많이 퍼뜨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비투비 포유는 공약이었던 스쿼트 자세를 하고 앵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유쾌함이 돋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데뷔와 동시에 1위에 오른 비투비 포유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시작도 멜로디였고 또, 영원히 멜로디입니다. 비투비 멤버들도 고맙고 사랑합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멜로디와 추억 만들어보자"라며 소감을 전했다.

'쇼 유어 러브'는 리드미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뭄바톤 댄스 곡이다.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 무한 긍정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비투비 포유는 미니 1집 '인사이드'로 전 세계 1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고, 타이틀곡 '쇼 유어 러브'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투비 포유는 신곡 '쇼 유어 러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