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족발야시장’ 서울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호평! 가맹사업 박차 가한다!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7-06-29 16:41 송고
© News1
© News1
전국에서 프랜차이즈 관련 박람회가 열리고, 매달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는 본사들이 많아지면서, 정확한 데이터와 검증된 성공사례를 통해 합리적인 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뜬구름 같은 소문을 믿고 무작정 창업에 뛰어들던 과거와는 확실히 다르다. 이렇다 보니, 창업박람회 관람은 창업준비 과정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한 곳에서 비교해볼 수 있고, 프랜차이즈 시장의 흐름을 한 눈에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창업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창업박람회를 현장에서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을 한다.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은 지난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제일좋은전람에서 주관하는 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 기세를 바탕으로 가맹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사 측은 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했고, 그 과정에서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과 보완해야 할 성공 요소를 파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관람객들은 천편일률적인 족발전문점에서 벗어나 요즘 트렌드에 맞는 현대적인 감각의 족발 브랜드란 점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족발야시장’은 ‘건강한 레시피로 만든 맛있는 메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면서, 기존 족발전문점과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다. 3년 이상 자연 숙성된 국내산 재래장을 사용해 맛을 내고, 깨끗한 육수로 즉석에서 바로 삶아 담백함과 쫄깃함을 배가 시켰다. 인테리어는 현대적인 세련미와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패밀리형 디자인을 내세워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게 했다. 이러한 부분은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는 역할을 한다.

족발 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의 관계자는 “가맹사업은 타깃 고객들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고, 가맹점에 적용했을 때 그 성공의 윤곽이 드러난다”고 하면서, “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호평을 많이 받았고, 이와 함께 더욱 개선해야 할 부분도 확인을 했다. 따라서 앞으로 ‘족발야시장’의 브랜드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수의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소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가맹점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원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서다”고 강조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