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YG 측 "최순실 게이트 관련 無…싸이, 회오리 축구단 NO"(전문)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6-11-03 16:41 송고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이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된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YG는 3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최순실 게이트와 연관지어 루머가 생산되고, 또 이를 일부 매체가 사실인양 보도하고 있어 이를 반박하는 공식 입장을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YG는 최근 불거진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한 각종 연관 루머에 대해 상세한 입장발표를 전한다"며 "당사에 장시호(장유진)씨가 입사한 사실이 없다. 싸이와 장시호씨의 친분 관계도 전혀 없다. 두 사람은 만난 적도 없으며, 아는 사이가 아니다"고 강조했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이 최순실 게이트 관련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News1star / YG


마지막으로 "싸이는 회오리 축구단에 소속된 사실이 없다"면서 "당사는 항간에 떠도는 근거도 없는 루머를 구두 및 SNS 등을 통해 확대 재생산하고, 사실 무근인 내용을 전파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통해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다"고 마무리지었다.

이하 YG의 전문이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최순실 게이트와 연관지어 루머가 생산되고, 또 이를 일부 매체가 사실인양 보도하고 있어 이를 반박하는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YG는 최근 불거진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한 각종 연관 루머에 대해 상세한 입장발표를 전합니다.

1.YG엔터테인먼트에 장시호(장유진)씨가 입사한 사실이 없습니다.

2. 싸이와 장시호씨의 친분 관계는 전혀 없습니다. 두 사람은 만난 적도 없으며, 아는 사이가 아닙니다.

3. 싸이는 회오리 축구단에 소속된 사실이 없습니다.  

YG는 항간에 떠도는 근거도 없는 루머를 구두 및 SNS 등을 통해 확대 재생산하고, 사실 무근인 내용을 전파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통해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힙니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