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왁싱전문가 과정 '왁싱창업의 등용문'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2015-11-30 14:23 송고
미용업계의 블루오션 왁싱시장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네일샵이나 피부샵 등의 서브아이템에서 벗어나 왁싱전문샵에 대한 요구가 늘면서 뷰티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뷰티업계를 선도하는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왁싱 전문가과정을 운영중이다.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이 운영하는 원장(오른쪽) 직강의 왁싱전문가 과정이 화제다. © News1star /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이 운영하는 원장(오른쪽) 직강의 왁싱전문가 과정이 화제다. © News1star /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특히 원장 직강의 1:1 모델실전수업으로 수강생들에게 수준높은 교육을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대전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채은영 원장은 "요즘 각종 왁싱 관련기관의 세미나 등이 늘면서 왁싱기술에 대한 기초적인 테크닉은 많이 알려졌지만 아직도 별도의 임상경험 없이 무분별한 시술이 많이 행해지고 있는 부분이 염려스럽다. 왁싱은 피부조직을 다루는 분야이니만큼 피부나 모발에 대한 정확인 지식과 테크닉을 익힌 후 고객을 대했을 때 자신감을 가지고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대전미용학원 왁싱 전문가과정은 매월 소수정원으로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창업 후의 마케팅방법까지 아우르는 멘토링수업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