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스타덤PC방,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인기몰이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8-05 17:00 송고
© News1
국내외 전반적인 불경기로 인해 내수침체와 실업률이 증가해 취업보다는 투잡이나 투자 등을 목적으로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주로 외식업에 편중되었던 창업 아이템에서 벗어나 다양한 업종으로 눈을 돌리는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이미 안정성과 수익성에 검증을 받은 PC방 창업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한때 PC방 창업은 전면금연 시행 등 각종 규제로 창업이 쉽지 않았으나 차별화된 솔루션을 갖춘 PC방 프랜차이즈가 등장하면서 PC방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성공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업계 최초로 헤드업(Head-Up) 모니터와 커브드(Curved) 모니터를 적용하고 있는 스타덤PC방이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헤드업 모니터는 한 좌석에서 2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인기 모바일게임도 헤드업 모니터가 설치된 좌석에서 구현할 수 있으며 커브드 모니터는 획일화된 평면 모니터에서 디자인과 성능면에서 우수한, 말 그대로 휘어진 모니터로 이전의 피씨방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즐거움과 창업자 입장에서는 손님을 더 모을 수 있어 모두를 만족시키는 PC방 프랜차이즈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스타돔PC방은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테리어 브랜드 주피터(Jupiter) 론칭 기념으로 로열티 평생 면제, 헤드업 및 커브드 모니터 각각 20대씩 무상지원, 일체형 스마트 책상 50% 지원, 무이자 창업대출 지원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이 있는 만큼 가맹본사의 지원도 중요한데, 스타덤PC방 프랜차이즈는 축적된 18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초 입지 선정부터 오픈 후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와 컨설팅까지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개인창업의 장점인 저렴한 비용으로 프랜차이즈의 안정적인 수익과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실제 서울의 한 점주는 헤드업 모니터와 커브드 모니터를 설치한 후에 피시방을 찾는 고객의 관심과 만족도가 높아져 매출이 계속 오르고 있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창업자금이 부족한 가맹점주에게는 신한은행과 연계하여 최대 5000만원 신용대출과 제2금융권의 리스나 창업자금 대출 상품이 있고 금융권 상품 외에도 장비를 일정기간 임대해서 사용하는 PC렌탈 등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피시방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보다 자세한 창업상담이나 내용은 스타덤 홈페이지(www.stardompc.co.kr) 또는 무료 상담전화(1644-7167)로 가능하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