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림,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버스 2기 발대식…20명 선발

(익산=뉴스1) 김혜지 기자 | 2023-06-01 10:21 송고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지난달 31일 전북 익산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버스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하림 제공)2023.6.1./뉴스1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지난달 31일 전북 익산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버스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하림 제공)2023.6.1./뉴스1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지난달 31일 전북 익산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버스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하림 유니버스(H-Universe)는 하림이라는 기업과 브랜드를 주제로 참신한 기획력을 선보여 상품 기획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는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젊은 세대) 중심의 대학생 서포터즈다.
지난해 하림 유니버스 1기는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에코버킷챌린지, 다양한 하림 닭고기 제품 체험 콘텐츠 및 신제품 기획, 하림 온∙오프라인 홍보 방안 발표 등 하림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담긴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올해 유비버스 2기에는 서울, 경기, 강원 등 전국 각지에서 많은 대학생이 지원했다. 이 가운데 포트폴리오와 면접을 통해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열정을 보여준 대학생 20명이 서포터즈로 선발됐다.

유니버스 2기는 10월까지 하림 제품 체험은 물론 신선 HMR 제품 홍보, 하림e닭, 용가리 등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실무자 멘토링 등에 참여하게 된다. 또 매월 개인 미션으로 일상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친환경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동물복지 닭고기의 우수성을 알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면접에서부터 참신한 기획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유니버스 2기의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며 "소비시장의 유행을 선도하는 Z세대의 의견을 실무에 적극 반영해 새로운 트렌드를 선점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amge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