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1987년 인기작 '위험한 정사', 드라마 리메이크…31일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5-10 17:40 송고
파라마운트+
파라마운트+
1987년 개봉해 북미 박스오피스 8주 연속 1위를 기록했던 섹슈얼 스릴러의 마스터피스 '위험한 정사'(Fatal Attraction)가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공개된다.

오는 31일 처음 공개를 앞둔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위험한 정사'는 하룻밤 욕망에서 시작해 파국으로 치달은 남녀의 위험하고 격정적인 사랑을 다룬 섹슈얼 스릴러. 1987년 개봉한 동명의 원작 영화 '위험한 정사'를 진지하게 재해석하며 강인한 여성과 성격 장애 등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과 더불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주제인 결혼과 배신, 그 모든 걸 휘몰아치게 하는 '치명적인 유혹'(fatal attraction)에 대해 촘촘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프린지', '디 어페어' 시리즈를 성공시키며 여성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던 '짐승남' 조슈아 잭슨과 '퀸카로 살아남는 법'의 성공 이후 당당한 걸 크러시 매력을 보여준 리지 캐플란이 치명적이고 아찔한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조슈아 잭슨은 극 중 댄 갤러거 역을 맡았다. 댄 갤러거는 하룻밤 일탈로 생각했던 알렉스 포레스트의 집요한 집착으로 인해 뉴욕 맨해튼의 최고 변호사에서 살인 혐의 전과자가 되어 나락으로 떨어진다. 리지 캐플란이 연기한 알렉스 포레스트는 댄 갤러거에게 병적으로 집착하며 그를 자기 남자로 소유하기 위해 치명적인 유혹의 덫을 놓는다.

무엇보다 '위험한 정사'는 '더티 존', '찬스'의 알렉산드라 커닝햄과 '페리 메이슨', '더티 존', '더 오퍼'의 케빈 J. 하인스가 총괄 제작과 각본을 맡았고 '너의 모든 것 시즌3', '슈츠' 시리즈의 실버 트리 감독과 '너의 모든 것 시즌2'의 피트 채트몬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 남자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든 파격적인 사랑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위험한 정사' 메인 포스터는 조슈아 잭슨과 리지 캐플란의 피할 수 없는 백허그 유혹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올가미 같아 더 위험하고 아슬아슬하다. 특히 리지 캐플란의 도발적인 눈빛이 조슈아 잭슨을 옭아매고 있는 듯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파격적인 매운맛을 예고하는 두 사람의 섹슈얼 스릴러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오는 31일 공개.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