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남매' 임주환, 민성욱 사기 증거 확보…과거 친자 검사 불일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2023-02-19 20:33 송고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 화면 캡처

'삼남매가 용감하게' 민성욱이 20년 전부터 거짓말을 해왔다는 확실한 증거가 드러났다.

1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는 이상준(임주환 분)이 장영식(민성욱 분)이 20년 동안 거짓말해 왔다는 증거를 확보했다.
장세란(장미희 분)은 이상준에게 기자들이 장영식을 찾아왔고 장영식이 거짓 인터뷰를 했다고 알렸다. 나은주(정수영 분)는 장영식을 두둔하며 "상처받아서 그렇다"고 했다. 이상준은 나은주에게 "형이 우릴 속였다고 생각한다. 처음부터 친자가 아니라는 걸 알면서 말을 안 한 것 같다"면서 "형수도 속은 건지, 형수도 우릴 같이 속인 건지 그게 궁금하다"고 했다. 나은주는 억울해하며 "우리 그동안 집사로, 가정 도우미로 얼마나 열심히 일했는데 어떻게 우릴 사기꾼으로 모냐"고 했다.

김태주(이하나 분)와 이상준은 20년 전 장영식이 한 유전자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결과는 세 건 모두 불일치였다. 이상준은 이를 가족들에게 공유했다. 나은주는 장영식이 그럴 이유가 없지 않냐고 했다. 이상준은 "제 약점을 잡고 싶은 거였겠죠"라고 추측했다. 이상민(문예원 분)은 이상준의 약점을 잡아서 자기 가족들의 돈을 뜯어간 것 아니냐고 했다. 나은주는 이상민이 그런 식으로 말하기 때문에 장영식이 상처를 받았고, 이상민이 장영식에게 사기를 당했어도 자업자득이라고 막말했다. 이상준은 장영식의 사과를 받을 거라고 다짐했다.


aaa3077@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