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노랑통닭, 지난해 모바일 상품권 매출 전년比 44%↑

구성 다양화해 금액권 확대 출시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3-02-16 09:10 송고
(노랑통닭 제공)
(노랑통닭 제공)

노랑통닭은 증가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을 위해 구성을 다양화해 확대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히 매출 비중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엔 전년도 대비 44%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총 4종이다.

노랑통닭은 이번 출시로 기존 판매되던 28종에 더해 총 32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 특히 금액권이 새롭게 추가돼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메뉴를 금액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 SSG 랜더스필드점을 제외한 전국 노랑통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매장 방문 혹은 배달 주문 시 쿠폰 번호 확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바일 금액권은 일부 금액 사용 후 잔액에 한해 상품권 유효기간 내에 재사용 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증가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구성으로 확대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해지고 있는 e커머스 채널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