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손민수 "주워 온 매트리스 때문에 임라라 피부병까지" 눈물

'조선의 사랑꾼' 6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3-02-06 23:45 송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코미디언 임라라, 손민수 커플이 '조선의 사랑꾼'에서 가난했던 연애 시절을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6일 오후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팬미팅에서 임라라에게 프러포즈하는 손민수의 모습이 담겼다.

손민수가 임라라와의 팬미팅 당일,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손민수의 깜짝 손편지에 눈물바다가 된 팬미팅 현장, 손민수는 임라라 앞에서 무릎 꿇고 반지를 건네며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고백했다. 임라라는 "고마워"라며 손민수와 결혼을 승낙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준비한 손민수는 "9년 차인데 아무 커플링 할 수 없었다"라며 가난했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두 사람은 30만 원으로 함께 나눠 쓰며 돈이 없어 끌어안고 울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손민수는 "너무 많이 못 해줬다"라며 과거 주워 온 매트리스 때문에 임라라가 피부병에 걸린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손민수는 "라라 온몸에 두드러기가 다 올라왔다, 병원에 가니 곰팡이 때문이라고 하더라"라며 임라라를 향한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다.

한편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혼자보다 둘이라서 더 아름다운 사랑꾼들과 그들의 달콤살벌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리얼 다큐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