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노랑통닭, '노랑칩스'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완판

3000세트 완판 기록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2022-11-25 10:26 송고
노랑통닭 신제품 '노랑칩스'(노랑통닭 제공)
노랑통닭 신제품 '노랑칩스'(노랑통닭 제공)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제품 '노랑칩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에서 준비한 메뉴 3000세트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22일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는 구독자 수 157만명의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의 진행으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방송됐다. 해당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누적 시청자 약 1만6000명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노랑통닭은 그립과의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노랑칩스와 노랑통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오리지널)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22%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으며,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메뉴 '뿌리노랑 치킨'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여기에 22일부터 24일까지 축구 중계 전문 유튜버 및 게임 유튜버 '하창봉', '새벽의 축구 전문가', '울산큰고래 박성주', '아이게스'와 진행한 2차 그립 라이브 방송에서는 동일한 세트 상품 400세트를 추가로 판매하며 준비된 수량 총 3000세트 완판을 기록했다.

새롭게 출시된 노랑통닭의 노랑칩스는 감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도톰한 두께의 감자칩에 별도 제공되는 '뿌리노랑 시즈닝'을 뿌려 흔들어 먹을 수 있는 스낵형 사이드 메뉴다. 지난 4월, 출시돼 일주일 만에 10만개 판매를 기록한 인기 메뉴 뿌리노랑 치킨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시즈닝으로 풍미 가득한 체다, 마스카포네 등 2종 치즈와 구운 양파, 대파, 마늘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야채를 더해 단짠의 매력을 자랑한다.


jhjh1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