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태용 "NCT127 천천히 걸어가는 팀, 후회없이 열심히 했다" [N현장]

23일 기자간담회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10-23 17:01 송고
그룹 NCT127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127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 127 태용이 잠실 주경기장을 채우게 되면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회상했다. 

23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는  NCT 127(엔시티 127)의 두 번째 월드 투어 서울 스페셜 공연 '네오 시티 : 서울 - 더 링크 플러스'('NEO CITY: SEOUL - THE LINK +') 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기자간담회에는 도영, 재현, 정우, 태일, 해찬, 마크, 태용, 쟈니, 유타가 참석했다.
이날 태용은 "처음 데뷔해서 지금까지 걸어왔을 때 생각하면 저희는 천천히 걸어가는 팀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천천히 걸어가지만 뒤를 돌아봤을 때 후회없이, 우리가 잘 해왔구나 싶을 정도로 열심히 해왔다"라며 "멤버들끼리 애정이 깊고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고 존경하는 팀이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가 올라갈 수 있었고 저희의 그런 모습 때문에 팬분들이 응원해주신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어떤 일이 있던지 저희 팀은 우리만의 방법과 방식으로 천천히 걸어갈 예정이다"라며 "조급해하지 말고 저희와 함께 천천히 걸어나가주시면 된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22일과 23일 양일간 열린 이번 콘서트는 NCT 127이 국내 최대 규모 공연장인 잠실 주경기장에서 펼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다. 지난해 12월 거리두기에 따라 관객수 및 함성 제한으로 많은 팬들과 함께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스페셜 공연으로 2회에 걸쳐 총 6만 규모의 관객과 만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