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YBM교육, 'YBM 딱맞춤 홈스쿨링' 론칭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10-11 16:07 송고
‘YBM 딱맞춤 홈스쿨링’ (YBM교육 제공)

YBM교육이 공교육의 인성과 학습발달 개념 및 시스템을 도입한 ‘YBM 딱맞춤 홈스쿨링’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19를 겪으며 아이들은 화상 수업에 익숙해졌지만, 오히려 학부모들은 아이가 선생님과 직접 교감할 수 있고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대면 학습을 여전히 선호하고 있다.

이에 화찬권 대표이사가 론칭한 ‘YBM 딱맞춤 홈스쿨링’은 유·초등을 대상으로 교재 배달 및 채점과 오답 위주의 설명으로 단편적인 수업을 진행하는 기존 학습지 수업의 틀을 깨고 만든 1:1 프리미엄 맞춤 수업이다.

프리미엄 맞춤 수업이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60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YBM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체계적인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TESOL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이 전문적인 영어교육뿐 만 아니라, 학습발달심리코칭전문가 자격을 취득하여 학습 페이스메이커로서 전문적인 티칭과 공부습관에 대한 컨설팅을 서비스한다.

YBM교육 화찬권 대표이사는 “교사가 아이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고민과 스트레스, 부모와의 관계 등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공교육의 인성교육과 학습발달을 개념을 도입했다”고 전했다.

‘YBM 딱맞춤 홈스쿨링’은 교사가 학습 페이스메이커로서 아이들의 학습발달 및 심리와 행동 특성에 맞는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존 학습지, 학원, 과외의 단점을 보완한다는 것이다.

교사는 TESOL, TOEIC 850점 이상, TOEIC Speaking Lv7 이상의 자격을 갖춰야 하며, 입문교육으로 학습발달심리코칭전문가 과정을 이수해야 한다. 학습발달심리코칭전문가 과정에서는 교사가 아동의 이해와 부모의 양육태도, 아동의 학습과 코칭, 자기주도학습, 학습 수준에 따른 부모 상담 및 학습전략정보를 토대로 코칭하도록 교육한다.

‘YBM 딱맞춤 홈스쿨링’ (YBM교육 제공)

이로써 YBM교육은 전문적인 영어 지식을 갖춘 교육자이자 학습발달·심리 전문가로서 교사의 학습 컨설팅 역량을 강화했다. 또한 회원들에게 매년 1회 학습·심리발달검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아이들의 심리와 행동 특성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학습 능력을 고취시킨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YBM 딱맞춤 홈스쿨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BM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