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투비유니콘, 에듀테크 박람회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

스쿨로직 에듀·클래스엑스퍼티 시연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9-21 11:01 송고
(투비유니콘 제공)
(투비유니콘 제공)

충남 아산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 입주해 있는 에듀테크 벤처기업 ㈜투비유니콘(대표 윤진욱)은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에듀테크 박람회인 '2022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에듀테크 코리아페어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서 투비유니콘은 올해 론칭한 중·고교 학교생활기록부 작성지원 AI 솔루션인 '스쿨로직 에듀'와 '클래스 엑스퍼티'를 시연한다.
스쿨로직 에듀는 학생부 문장판별검사 기능 등 주요 4대 기능이 있어 교사들이 NEIS에 업로드하기 전에 문장 검사를 진행해 안전하게 기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솔루션이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 미래 교육체험관에 설치돼 시연 중이며, 일선 고교에도 한국교육신문을 통해 활발히 보급 중이다.

클래스 엑스퍼티는 학생부 기반 자기 주도형 진로코칭과 교과 및 비교과 활동의 기록업무를 지원해주는 솔루션이다. 교사나 학생들이 관심 분야별로 키워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활동 방향에 대한 문장이 제시돼 이를 기준으로 자신의 진로 방향에 맞게 활동 방법을 찾아 진행할 수 있다.

윤진욱 대표는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를 찾는 교육관계자들과 학생, 학부모들을 직접 만나 두 가지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드리고 다양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투비유니콘은 진로 학습 데이터 기반 AI 자연어처리 전문기업으로 중·고교 학생들의 진로 진학 전용 포털 사이트인 스쿨로직을 운영하고 있다. 스쿨로직에는 글자 수 세기, 유사도 검사 및 자기소개서 검사, 내신 계산기, 다양한 진학 정보 콘텐츠가 탑재돼 있는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