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3년 연속 1위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8-29 14:34 송고 | 2022-08-29 16:42 최종수정
해법에듀 제공
해법에듀 제공

천재교과서의 해법독서논술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독서논술토론 부분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으로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학교 공부가 쉬워지는 교과연계 독서논술 프로그램은 교과 개념 이해는 물론 최신 트렌드 이슈를 활용한 탐구, 발표, 토론 수업을 통해 효율적으로 학습 성취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국어능력강화 프로그램은 어휘력, 독해력, 의사소통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곽영희 해법독서논술 사업단장은 “제대로 된 콘텐츠로 독서논술토론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3관왕에 오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초중고 학습 격차를 줄이고 공부머리를 키우기 위해서는 초등 저학년부터 문해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한데, 해법독서논술은 아이들이 초등부터 대입에 이르기까지, 평생 가는 문해력을 키워주기 위해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브랜드 대상 수상 감사 이벤트로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을 증정한다. 해법독서논술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법독서논술은 전국 1500여 개의 독서논술 학원 및 교습소에서 만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