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 이별 고하는 배다빈에 "받아들일 수 없어" 눈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8-13 20:13 송고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화면 캡처
윤시윤이 이별을 고하는 배다빈에게 이를 받아들일 수 없다며 잠깐 떨어져 지내자고 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39회에서 현미래(배다빈 분)는 이현재(윤시윤 분)에게 헤어지자고 했다.

현미래는 "엄마 인생이 너무 안 됐어. 현재씨 사랑하는데, 우리 엄마가 내 사랑 때문에 희생하게 하고 싶지 않아"라며 "우리 엄마는 계속 참고 살아왔어. 이제 친부모님 찾았는데 엄마가 하고 싶은 선택 하게 해주고 싶어. 나 때문에 또 참고 억지로 만들고 싶지 않은 관계 만들게 하고 싶지 않아"라고 이유를 말했다.

"그럼 나는 난 어떡해"라는 이현재에게 현미래는 "미안해"라고 답했다. 이에 눈물을 흘리던 이현재는 "알았어. 네 말대로 잠깐 떨어져서 상황을 지켜보자. 그런데 헤어지는 것까지는 생각하지 말자. 헤어지는 건 받아들일 수 없어"라고 했다.

한편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