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영가구, 대표 야외 테이블 세트 '라트 피렌체 라탄 2인 세트' 출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4-26 10:22 송고
© 뉴스1

영가구는 대표 야외 테이블 제품인 ‘라트 피렌체 라탄 2인 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라트 피렌체 라탄 야외 테이블 세트는 플라스틱 인조 라탄으로 제작된 라탄 가구로, 야외 사용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고퀄리티 제품에 가격, 실용성까지 모두 잡은 가성비 상품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가구는 기존 4인 세트 구성이었던 라트 피렌체 라탄 야외 테이블 세트에 대한 2인 세트, 의자 단품 구매 문의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구성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라트 피렌체 라탄 2인 세트는 테이블 1개와 1인 의자 2개(쿠션 포함)로 구성된 야외 테이블 세트로, 어디에 놓아도 밝고 안정감 있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출시됐다.

자연스러운 라탄 무늬와 질감이 멋스러운 포인트 디자인으로, 라탄 인테리어로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출 인조 라탄으로 제작돼 찢김에 대한 저항이 강하며, 물을 많이 사용하는 공간에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발휘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소재 자체에 탄성이 있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물청소가 가능해 청소 및 관리도 쉽다.

야외 소파로 활용 가능하도록 제품 구매 시에는 아웃도어 쿠션을 함께 제공한다. 아웃도어 쿠션 역시 야외 전용 쿠션으로, 비가 와도 빨리 마르는 재질인 발수 원단을 사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베란다 인테리어, 테라스 인테리어, 루프탑 인테리어 등의 야외 가구로 활용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구성으로 실내에서도 홈 인테리어나 카페 인테리어 가구로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영가구 스마트스토어에서는 4월 말까지 피렌체 세트를 비롯한 라트 아웃도어 세트 시리즈와 파라솔 제품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해당 카테고리 제품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영가구 관계자는 “트렌드를 제안하며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며 “야외 인테리어 수요가 높은 봄·여름 시즌에 맞게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구들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영가구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가구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
    nfif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