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ㆍ뷰티

'W컨셉 선발매' 나이키 에어맥스 뮤즈 흥행몰이…"반나절 만에 매진"

신세계그룹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전날 국내 유통사 독점으로 발매한 '나이키 에어맥스 뮤즈'가 조기 완판되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12일 W컨셉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나이키 에어맥스 뮤즈의 인기 사이즈인 255~285㎜ 남성 사이즈가 판매 개시 1분 만에 동났다.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신발 구매에 여성 고객도 몰리면서 12시간 만에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했다.나이키 에어맥스 뮤즈는 지난 9월 미국 체조 선수 조던 차일스가 착용한 사진을 SNS(사
'W컨셉 선발매' 나이키 에어맥스 뮤즈 흥행몰이…"반나절 만에 매진"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2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

이랜드뮤지엄은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을 관람할 수 있는 2차 얼리버드 티켓을 공연 및 전시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이랜드뮤지엄은 지난 11월 공개한 슈퍼 얼리버드 티켓이 조기 완판되며 추가 티켓 문의가 쇄도하자 2차 얼리버드 티켓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은 축구 역사상 위대한 선수들의 실착 유니폼·트로피 등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대규모 전시다. 1970년대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2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

"올영 품절 대란"…LG생활건강, '유시몰 칫솔' 400만개 판매

LG생활건강(051900)은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의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유시몰 칫솔의 400만개 판매 기록은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선을 보인지 약 4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1898년 영국의 오랄케어 브랜드로 시작한 유시몰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 된 상쾌함으로 최근 올리브영 등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LG생활건강은 그간의 사랑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
"올영 품절 대란"…LG생활건강, '유시몰 칫솔' 400만개 판매

무신사 글로벌, 日 브랜드와 컬렉션 발매…서울·도쿄 팝업 운영

무신사가 국가 간 경계를 넘어 신진 브랜드를 지원하는 크로스보더(Cross Border)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을 확대하고자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다.무신사는 '무신사 미츠 도쿄 뉴 웨이브'를 주제로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서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연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서울과 일본 도쿄에서 진행한다.이번 프로젝트는 잠재력을 지닌 해외의 신진 브랜드를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무신사 글로벌, 日 브랜드와 컬렉션 발매…서울·도쿄 팝업 운영

CJ올리브영,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 취득

CJ올리브영(340460)은 글로벌 대표 인증기관인 로이드 인증원으로부터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을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ISO 37301은 2021년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컴플라이언스에 관한 국제 표준이다. 기업의 준법 정책과 리스크 관리 활동 등이 세계적 수준에 부합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지를 평가해 수여한다.올리브영은 준법 경영 체계를 갖추고자 2019년 8월부터 준법 윤리 정책을 기반으로 자율 준수 프
CJ올리브영,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 취득

번개장터,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번개장터는 고용노동부 주관 '2024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은 근로자의 효율적인 업무수행과 일·육아 병행을 적극 지원하는 우수기업을 선정,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용노동부 주관 사업이다. 유연근무 활용·휴가 사용·일과 육아 병행·업무 문화 등을 정량·정성적 지표로 평가해 실적이 탁월한 200여 개 기업을 선정한다.번개장터는 이번 우수기업 선정의 배경으로 자율성 높은 근
번개장터,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25년 만에 옷 갈아 입는 '자주'…신세계인터내셔날 승부수는 "韓"

"스트라이프와 격자무늬, 오렌지와 그린의 컬러감이 강조된새로운 '자주'(JAJU), 가장 한국적인 요소로 승부합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00년 선 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론칭 25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나선다. 새로운 자주는 한국인의 삶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해 내년 초부터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전국 점포 260여 개, 매출 규모 3000억 원 수준으로 성장한 자주의 이번 리뉴얼을
25년 만에 옷 갈아 입는 '자주'…신세계인터내셔날 승부수는 "韓"

한국콜마, 美 타임지 '2025년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성장기업' 선정

한국콜마(161890)는 미국 주간지 타임(TIME)이 발표한 '2025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성장기업'(World’s Best Companies in Sustainable Growth 2025)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타임지는 전 세계 7000만 개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상위 500개 기업을 발표했으며 한국콜마는 12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콜마의 종합 점수는 81.44점으로 종합 평가 점수는 주요 글로벌 기업 3000개사 중 상위 15
한국콜마, 美 타임지 '2025년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성장기업' 선정

에이블리⋅4910, 남녀 쇼핑 수요 잡았다…'블프'서 역대 최대 성과 달성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이 개최한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에이블리는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2일까지 '브랜드·쇼핑몰 블프'와 '전 카테고리 상품 블프' 행사를 릴레이로 진행했다. 전 상품 블프 기간(11월 25일~12월 2일) 에이블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으며 전체 행사 기간(11월 18일~12
에이블리⋅4910, 남녀 쇼핑 수요 잡았다…'블프'서 역대 최대 성과 달성

29CM, 연말 시즌 '선물하기' 서비스 거래액 전년比 53% ↑

29CM는 11월 8일부터 한 달 간 '선물하기' 서비스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29CM는 관계와 테마, 취향에 따라 맞춤형 선물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전략과 매주 다른 인플루언서가 릴레이 방식으로 선물 아이템을 추천하는 '릴레이 29선물하기' 등의 특화 콘텐츠가 성장에 주효했다고 밝혔다.29CM 고객이 연말을 맞아 가장 많이 선물한 품목 1위는 머플러이며 2위는 파자마, 3위는 장갑이 차지했다.거래액 기준 인기
29CM, 연말 시즌 '선물하기' 서비스 거래액 전년比 53% ↑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