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중∙장년층 손님들의 업무 편의성 향상과 차별화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시니어 특화점포'를 신설했다. 객장 안에는 중∙장년층 손님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큰 글씨와 단순화된 화면의 '창구 번호 표시기'가 설치되어 있다. (하나은행 제공)하나은행은 초고령화 시대를 대비한 자산관리, 증여, 상속, 기부, 연금 등에 대한 컨설팅과 실행이 가능한 ‘하나 시니어 라운지’를 오픈하고 금융권 최초로 '유산정리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하나은행 제공)관련 키워드하나은행성공적인노후시니어연금퇴직연금케어특화김근욱 기자 "기부도 간편하게"…KB국민은행, 모바일앱에 '고향사랑기부' 서비스 출시하나은행, 모바일 은퇴설계 솔루션 '하나 더 넥스트 연금플래너' 출시관련 기사대교뉴이프, 하나은행과 시니어 고객 특화서비스 MOU하나은행, 예비역 장성들에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서비스 제공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서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포럼' 개최[전문] 윤 대통령 "4대 개혁은 국민이 맡긴 소명…반드시 이뤄낼 것"코오롱글로벌 풍력발전 속도…'육상풍력개발펀드 조성' 협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