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정우 "고현정 누나, 조승우와 연락 끊긴 지 10여년"…무슨 일?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4-06-10 10:38 송고 | 2024-06-10 10:39 최종수정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영상 갈무리)

배우 하정우가 절친했던 배우들과 연락이 끊긴 이유를 밝혔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1억 명이 도대체 몇 명이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게스트 하정우는 정재형과 구면이라며 과거 제주도에서 우연히 만난 일화를 떠올렸다.
정재형은 "돼지고기 오마카세에서 만났다. 서로 다른 일행과 갔는데 누군가가 샴페인을 주셨다고 해서 보니 하정우였다"고 말했다. 하정우는 "인사를 드릴 타이밍을 너무 놓쳤다. 서로 대화 중이어서 쉐프님을 통해서 안부를 여쭸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영상 갈무리)

평소 '요정재형' 애청자라는 하정우는 최근 고현정이 출연한 영상을 봤다면서 "반갑게 봤다. 연락 못 한 지 오래됐다. 며칠 전에 미 피아체(이탈리아 레스토랑)에 갔더라. 저도 잘 다니는 곳"이라고 말했다.

또 주지훈과 조승우가 출연한 영상도 봤다는 얘기에 정재형은 "조승우와 친구냐"라고 물었고, 하정우는 "저보다 한 학번 밑이다. 승우랑도 연락 못 한 지 몇십 년 됐다. 마음만 친한 거다. 승우도 그렇고 현정 누나도 그렇다"고 밝혔다.
하정우는 "현정 누나도 연락 못 한 지 7~8년 된 것 같다. 한때 전화가 없지 않았나. 휴대전화. 그때 연락이 끊겼다. 그전엔 친했었다"라고 솔직하게 전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