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츄, 신보 '스트로우베리 러시' 티저 공개…세계관 확장 예고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4-06-10 09:48 송고
사진제공=ATRP
사진제공=ATRP
가수 츄의 신보 '스트로우베리 러시'(Strawberry Rush)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ATRP는 10일 자정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스트로우베리 러시'의 첫 티저를 공개했다.
캐릭터 소개처럼 디자인된 키치한 무드의 메인 티징 콘텐츠에는 츄의 새로운 전신 이미지 위에 핑크 컬러로 된 테이핑에 앨범명 '스트로우베리 러시'가 적혀 있다.

또한 '골 퍼스트 플레이스 트로피'(GOAL FIRST PLACE TROPHY), '몬스터 혼'(MONSTER HORN), '돈트 포겟 유어 차일드후드 드림'(DON’T FORGET YOUR CHILDHOOD DREAM) 등 새 앨범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키워드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지난 솔로 데뷔 앨범 '하울'(Howl) 속 중요한 상징물이었던 '몬스터'(MONSTER)가 텍스트로 재등장. 세계관의 확장을 기대케 하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미지 속 츄는 축구공을 발 아래 두고 레드와 블랙 컬러의 스포티한 트레이닝복에 마치 뿔 같은 양 갈래로 머리카락을 땋아 올린 헤어 스타일링과 레드 색감이 두드러지는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힙하고 강렬한 무드와 함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츄만의 특별한 매력이 눈길을 끌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이어 공개된 포토 카드에는 레트로한 감성의 트로피 이미지와 권투를 하듯 두 주먹을 불끈 쥔 포즈에 장난기 어리지만 비장한 각오가 전해지는 츄의 얼굴이 클로즈업된 사진이 디자인되어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트로피를 두 손으로 쥐고 있는 어린 여자 아이의 모습이 담긴 의문의 인스타그램 DM 화면은 앞서 공개된 메인 터저 속 키워드와 연장선을 이루며 '스트로우베리 러시'를 통해 펼쳐질 음악 세계와 그 안에 담긴 서사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츄의 미니 2집 '스트로우베리 러시'(Strawberry Rush)는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