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샤이니 온유, 日 팬미팅 개최…2만여 팬들과 뜨거운 호흡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4-06-10 09:44 송고
사진제공=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그리핀 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온유(ONEW)가 일본 팬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렸다.

온유는 지난 4~5일 오사카, 7~8일 요코하마에서 단독 팬미팅 '2024 온유 팬미팅 '게스!''(2024 ONEW FANMEETING 'GUESS!/ 이하 '게스!')를 개최, 약 2만 명의 현지 팬들과 만나 교감했다.
'게스!'는 온유가 아시아 8개 지역에서 여는 단독 팬미팅이다.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이번 일본 팬미팅은 총 5회차로 진행됐다. 온유는 '게스!'라는 타이틀 아래, 자신이 만들어갈 미래를 팬들과 함께 공유했다. 온유가 직접 팬미팅 MC로도 활약하며 팬들과 한층 친근하게 소통을 이어나갔다.

온유는 첫 솔로 정규 '서클'(Circle)의 타이틀곡 '오'(O (Circle)) 무대로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단독 공연으로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온유는 현지 인기곡 오다 카즈마사의 '키라키라'(キラキラ/Kirakira)를 재해석한 무대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곡 제목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온유의 섬세한 보컬로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과거와 현재의 온유를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가 이어졌다. 요즘 온유의 생각을 알 수 있는 '근황 네컷', 지금의 온유를 있게 한 시간들을 퀴즈로 만든 '그땐 그랬지 퀴즈', 다양한 상황에서 온유가 팬들을 위해 선정한 노래들을 들려주는 '이럴 때, 이 노래' 등이 차례로 진행됐다.

특히, 온유는 듀엣곡 '밤과 별의 노래 (Starry Night)'를 팬들과 함께 부르고, 샤이니가 처음 도쿄돔에 입성한 콘서트에서 부른 '레이니 블루''(Rainy Blue)를 선곡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온유는 "저의 새로운 시작을 팬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어서 이번 팬미팅을 열게 됐다"라며 "팬미팅을 진행하면서 팬분들의 오롯한 사랑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다, 좋은 노래로 팬분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 지켜봐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내와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한 온유는 오는 6월 23일 마카오, 7월 4일 마닐라, 7월 13일 가오슝, 7월 21일 싱가포르, 7월 27일 쿠알라룸푸르 등에서 팬미팅을 이어간다.

이에 앞서 온유는 15일 다양한 음악 장르를 담아내는 음악 페스티벌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와 16일 MBC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송스틸러'에 잇달아 출격, 국내외 전방위적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