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써니힐, 오늘 '미녀와 순정남' OST 공개…첫사랑 달콤함 담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4-06-08 10:43 송고
써니힐
써니힐

3인조 여성그룹 써니힐이 주말 안방극장에 첫사랑의 달콤함을 그린 OST를 선보인다.

KBS 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써니힐은 수록곡 '나의 첫사랑' 녹음을 마치고 8일 음원을 공개한다.
깔끔하고 경쾌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이번 곡은 사랑하는 마음이 전부였던 나의 첫사랑을, 맑은 오후에 떠다니는 구름을 바라보는 듯 아련한 기분이 드는 감성을 전한다.

OSH와 2L이 가사를, 달리는 소녀와 서재하가 곡 작업을 통해 완성한 '나의 첫사랑'은 극중 상대방에 대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그리는 러브테마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애틋한 감성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써니힐은 2021년 1월 KBS 2TV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매일 밤 너와 이별해' 이후 3년 여만에 OST 신곡을 발표하며 안방극장을 찾는다. 뭉게구름처럼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써니힐 특유의 곡 감성으로 해석해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다양한 방송 활동과 함께 왕성하게 음원 공개 행보를 이어 온 써니힐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OST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 분)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 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hmh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