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 신곡 챌린지 120만뷰…상승세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4-06-07 17:16 송고
핑크버스(딥마인드플랫폼(주) 제공)
핑크버스(딥마인드플랫폼(주) 제공)
버추얼 아이돌 그룹 핑크버스(PINKVERSE)가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핑크버스의 각종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신곡 '콜 데빌'(Call Devil) 이모지 댄스 챌린지 영상 조회수가 총합 120만 뷰를 기록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버스의 멤버 지나가 이모지에 맞춰 안무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콜 데빌' 음원과 귀여우면서도 파워풀한 안무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한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8일 만에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조회수 총합 210만 뷰를 돌파하며 핑크버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처럼 지난달 30일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 핑크버스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각종 SNS에 다수의 콘텐츠를 업로드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이례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콜 데빌은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베르디의 레퀴엠을 샘플링한 도입부로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작된다. 이어지는 시네마틱한 곡 전개와 중독성 강한 훅 멜로디, 후렴 부분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는 듣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핑크버스는 매주 수, 금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라이브로 소통을 진행 중이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