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리센느, 데뷔 활동 성공적 마무리…첫 앨범 초동 10위 등극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4-06-07 11:18 송고
리센느(더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리센느(더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리센느(RESCENE)가 데뷔 앨범 '리 신'(Re:Scen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지난 5월을 끝으로 데뷔 앨범 '리 신'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3월 26일 데뷔한 리센느는 장면(Scene)과 향(Scent)의 의미를 결합해 '향을 통해 다시 장면을 떠올린다'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공개 곡부터 남다른 비주얼과 콘셉트로 팬들을 사로잡은 리센느는 데뷔와 동시에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10위를 기록하며 K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리센느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어어'(UhUh)와 선공개 곡 '요요'(YoYo)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버스킹, 위문 공연, 페스티벌, 라디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매력을 보여줬다.

이들은 무대뿐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도 보답하고 있다. 멤버들은 미니 팬미팅은 물론, 데뷔 과정을 그린 다큐멘터리 '더 센트'(THE SCENT), 한강 버스킹, 라이브 방송, 생일 카페 방문 등 쉼표 없는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중이다. 이에 지난 5일 기준 '어어' 뮤직비디오는 1353만 뷰를, 선공개 곡 '요요' 뮤직비디오는 747만 뷰를 돌파하는 등 놀라운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리센느가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만들지 이목이 쏠린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