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원팩트, 오늘 신보 '패러독스' 발매…7개월 만의 컴백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4-06-07 10:14 송고
사진제공= 아르마다이엔티
사진제공= 아르마다이엔티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첫 싱글 '패러독스'(PARADOXX)로 컴백한다.

7일 오후 6시 원팩트의 싱글 1집 '패러독스'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타이틀곡 '꺼져'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원팩트'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패러독스'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 1집 '모먼트'(Moment)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로 원팩트만의 색깔과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이 녹아든 만큼, K팝 아티스트로서 최고의 역량을 선사할 앨범이다.

타이틀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져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랩,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방황과 혼란 그사이의 성장통을 표현한 '데자뷔'(DEJAVU), 다른 사람과 공존하려 노력하지만, 어느 순간 섞이지 못하는 모습을 풀어낸 '마침표' 등 총 3곡의 노래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패러독스'는 원팩트 멤버 전원이 앨범 제작에 참여하여,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 멤버 태그가 전곡을 프로듀싱하여, 한층 더 견고해진 원팩트만의 색깔을 담아낸 것은 물론, 리더 종우가 '마침표'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제작하여, 선공개 직후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