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은비, 매혹적 금발 여신…글로벌 서머 퀸 귀환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4-06-07 08:51 송고
권은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은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권은비가 컴백을 앞두고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6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권은비의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SABOTAG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환한 네온 조명 아래 자동차에 기대어 포즈를 취하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 내추럴한 금발 헤어스타일에 화려한 패턴의 퍼 재킷을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권은비는 스타일링만큼이나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비주얼과 한층 더 무르익은 성숙미가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저격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속 권은비의 색다른 걸크러시 매력과 스타일리시한 무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서머 퀸'으로 자리매김한 그의 새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권은비는 지난해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무대에 올라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후 '언더워터'(Underwater)로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서머 퀸', '역주행 아이콘' 등 독보적인 수식어를 얻었다.
이어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로 솔로 첫 음악 방송 1위의 쾌거를 이뤘고, 대학교 축제를 비롯한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 방송,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권은비의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