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이티즈, 美 '켈리 클락슨 쇼' 출격…글로벌 입지 다진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4-06-07 09:07 송고
사진제공=KQ
사진제공=KQ
에이티즈(ATEEZ)가 미국 유명 TV쇼 '켈리 클락슨 쇼'에 출격한다.

7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10일(현지시간) 미국 NBC의 유명 TV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한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뮤지션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토크쇼로, 미국 최고 권위의 TV 시상식인 에미상(Emmy Awards)을 여러 차례 수상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켈리 클락슨 쇼'에 초대받은 에이티즈는 지난달 31일 발매한 미니 10집 '골든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곡 '워크(WORK)' 무대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전작인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의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위를 석권한 에이티즈는 수많은 뮤지션들의 '꿈의 무대'라고 불리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 K팝 보이그룹 최초로 출연해 화제에 올랐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7월에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로 북미 팬들을 찾는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