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셰플러코리아, 취약계층 돕는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 11기 모집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4-06-10 09:00 송고
셰플러코리아 제공
셰플러코리아 제공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인 셰플러코리아는 올해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EVERGREEN) 11기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버그린은 국내 NGO 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봉사단으로, 셰플러코리아의 도전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서울 지역에서 활동할 수 있는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총 15명을 선발한다.
참가자들은 7월부터 10월까지 총 네 차례에 걸쳐 시니어 디지털라이제이션 교육(키오스크 사용법), 시각장애인 점자 메뉴판 제작 지원,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환경교육, 농가 일손 돕기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는 7월 오리엔테이션을 비롯해 10월 해단식까지 모든 일정에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

참가자에게는 봉사활동에 필요한 활동비가 전액 지원되며, 봉사 시간(VMS) 인증과 함께 수료증이 제공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표창 수여와 셰플러코리아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봉사단 지원은 셰플러코리아의 공식 네이버 포스트 공지에서 에버그린 지원서 양식을 받아 작성 후, 포스트에 기재된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를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셰플러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와 함께하는 사랑밭 국내사업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셰플러코리아 에버그린 담당자는 "셰플러코리아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셰플러코리아와 함께 취약계층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대학생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버그린은 2013년을 시작으로 지난 11년간 대학생들과 함께 벽화봉사, 쪽방촌 환경미화, 무료 급식소 봉사, 다문화가정 복지센터 봉사, 가을철 농번기 일손 돕기, 장애인과 함께하는 체육활동 등의 활동으로 지역사회 곳곳의 사각지대를 지원해왔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