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YBM교육, 6월 '딱맞춤한글' 2+1 이벤트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4-06-04 13:51 송고
YBM교육 ‘딱맞춤한글’ 2+1 이벤트 / 이미지=㈜YBM교육 제공
YBM교육 ‘딱맞춤한글’ 2+1 이벤트 / 이미지=㈜YBM교육 제공

YBM교육은 교육비 할인, 관람권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딱맞춤한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진행하며 '딱맞춤한글' 과목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2개월 등록 시 1개월 교육비를 할인한다. 더불어 친구 추천 이벤트로 ‘딱맞춤한글’ 2+1 등록 시 소개한 사람에게 3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6월 21일까지 딱맞춤한글 과목으로 신규 입회한 회원 중 15명을 추첨하여 6만 원 상당의 '어린이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해당 공연은 아이들의 눈높이와 19세기 음악적 상상을 접목한 가족오페라로 7월 6일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딱맞춤한글' 과목 신규 입회 회원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딱맞춤한글 학습 대상은 4세~8세이며 뿌리, 줄기, 나무, 열매 총 4단계로 구성된다. 누리과정부터 초등 교과과정까지 연계하여 옹알이 시기부터 글자와 음운, 낱말, 문장, 이야기 등 영유아기 언어 발달 특징을 반영한 커리큘럼과 일상생활과 관련된 내용의 창작 동화로 자연스럽게 한글을 습득하고 균형 잡힌 문해력을 발달시킬 수 있다. 

교재에 구연동화(영상+음성) QR코드를 스캔해 어휘와 글자를 반복적으로 학습, 효과적으로 사물을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들의 흥미를 일으키는 창작동화와 스티커, 놀이딱지, 대형 놀이판 등의 교구를 활용한 놀이 중심의 수업으로 영유아부터 초등 저학년 학부모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YBM교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직영 센터 및 프랜차이즈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