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백현, 12년만의 첫 솔로 아시아 투어 성황…전 회차 매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4-06-04 10:29 송고
백현
백현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끝냈다.

백현은 3월 서울을 시작으로 2024 아시아 투어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를 개최했다.
'론스달라이트'는 백현이 데뷔 12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단독 콘서트이자 아시아 투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전회차 전석 매진됐고, 백현은 일본 도쿄·치바·후쿠오카·고베·센다이, 싱가포르, 베트남 호치민, 마닐라, 대만 타이베이 등에서 팬들과 만났다.

이 기세를 몰아 백현은 6월 아시아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1일과 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을 마친 그는 8일부터 10일까지 홍콩, 15일과 16일 태국 방콕, 29일 마카오에서 아시아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공연에서 백현은 '다이아몬드'(Diamond), '플레이보이'(Playboy), '유엔 빌리지'(UN Village), '러브씬'(love Scene) '밤비'(Bambi), '알 유 라이딩?'(R U Ridin´?)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는 물론 매 지역마다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공연 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백현은 독립 레이블 INB100을 설립했다. INB100에는 첸, 시우민이 소속돼 있으며 INB100은 최근 원헌드레드의 자회사로 합류했다.


hmh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