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바다의 소중함 잊지 마세요…이케아, 세계 해양의 날 행사

13일까지 전 매장에서 할인 판매 등 기념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4-06-04 08:41 송고
이케아 코리아, ‘함께해요, 세계 해양의 날’ 행사 진행 (이케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 ‘함께해요, 세계 해양의 날’ 행사 진행 (이케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는 13일까지 '함께해요, 세계 해양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사람과 지구 모두에게 소중한 바다를 건강하게 보호하기 위해 지정된 세계 해양의 날을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라면 누구나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등에서 할인 등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매장 내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는 해양관리협의회(MSC·Marine Stewardship Council)가 인증한 지속가능한 수산물로 만든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셰라포르트(SJÖRAPPORT) 껍질 벗긴 새우, 대구 필레, 토마토 피쉬 베이크, 피쉬 핑거, 절임 청어 딜 등이다.
이케아가 바닷속 동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어린이를 위한 컬렉션 블로빙아드(BLÅVINGAD)도 10% 할인한다.

주요 제품은 해양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고래 봉제 인형,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제작한 면 100%로 만들어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상어 모양 후드 타월,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했으며 주머니가 많아 실용적인 백팩 등이 있다.

이케아 고양점에서는 MSC 인증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케아 기흥점에서는 블로빙아드 고래 인형 찾기에 참여한 어린이에게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이케아 동부산점에서는 MSC 인증 제품을 사용한 쿠킹 워크숍 등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바다의 소중함을 깨닫고 집에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생활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케아는 앞으로도 사람과 지구 모두에게 친화적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minju@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