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BYN블랙야크그룹 나우, 환경의 날 맞이 다양한 캠페인 펼쳐

무신사 어스와 함께한 롯데백 리얼스 팝업스토어 참여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서 '플로깅 런' 진행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4-06-03 09:06 송고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환경의 날을 앞두고 지속가능패션 팝업스토어 참여부터 플로깅 런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했다.(나우제공)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환경의 날을 앞두고 지속가능패션 팝업스토어 참여부터 플로깅 런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했다.(나우제공)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환경의 날을 앞두고 지속가능패션 팝업스토어 참여부터 플로깅 런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나우는 지난달 31일부터 열린 무신사 어스(EARTH)와 함께하는 롯데백화점의 리얼스(RE:EARTH)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지속가능패션을 알렸다.
리얼스는 지속가능한 삶을 지향하는 롯데백화점의 환경 캠페인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전문관 무신사 어스와 함께 9일까지 진행된다.

나우는 동탄 롯데백화점에 마련된 리얼스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된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나우는 지난달 31일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xCREW)와 함께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서 플로깅 런 캠페인도 진행했다.
쓰레기를 수거하며 달리는 플로깅 런은 다양성을 존중하고 지속가능한 삶을 실천한다는 브랜드 가치관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총 25회에 걸쳐 약 700여 명이 동참하는 등 2022년부터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나우의 환경 정화 캠페인이다.

이번 나이트 플로깅 런에는 엑스크루를 통해 사전 모집된 2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나우의 친환경 의류와 생분해 봉투, 장갑 등으로 구성된 플로깅 패키지를 활용해 성수역부터 서울숲까지 5㎞를 걷고 뛰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나우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앞두고 브랜드 가치관과 지속가능패션을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나우를 입체적으로 알리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며 "나우는 지속가능성이 기준이 되는 제품과 캠페인을 전개하며 모두가 지속가능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