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CT 위시, 전국 팬미팅 투어 부산 공연도 전석 매진 "행복해"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4-06-02 10:21 송고
NCT 위시(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위시(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전국 팬미팅 투어를 펼치고 있는 그룹 NCT(엔시티) 위시가 부산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NCT 위시는 지난 6월 1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팬미팅 투어 'NCT 위시 : 스쿨 오브 위시'(NCT WISH : SCHOOL of WISH)를 개최했으며, 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부산 팬미팅의 콘셉트는 보이스카우트로, '엔위시단' 스카우트 대원으로 변신한 NCT 위시의 청량하고 풋풋한 매력을 만날 수 있도록 무대 연출부터 의상까지 새롭게 꾸며 앞선 서울 공연과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NCT 위시는 6명 멤버가 제시어에 따라 한마음으로 같은 동작을 만들어야 하는 '일심동체 게임', 안대를 쓴 사람이 다른 사람이 그림을 그리는 손동작만으로 어떤 그림인지 알아맞히는 '그림 텔레파시', 그동안 멤버들에게는 직접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유쾌하게 털어놓는 '속마음 토크' 등 다양한 코너로 멤버들 간의 재치 넘치는 티키타카를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NCT 위시(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위시(SM엔터테인먼트 제공)
멤버들은 데뷔 싱글에 수록된 '위시'(WISH)와 '세일 어웨이'(Sail Away)부터 파워풀한 군무가 압도적인 '핸즈 업'(Hands Up)과 '나사'(NASA), 댄스 커버곡 '누난 너무 예뻐 (Replay)'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침은 물론 앙코르 때는 한국어 버전 '위 고!'(We Go!)를 부르며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팬들과 가깝게 인사를 나눠 열띤 호응을 얻었다.

팬미팅을 마치며 NCT 위시는 "부산 시즈니(팬덤 별칭)의 함성과 열기가 너무 뜨거웠다, 시즈니랑 함께 호흡하면서 만든 무대가 제일 재미있고 시즈니가 웃는 모습을 볼 때마다 행복했다"라며 "여러분의 사랑을 받을수록 저희가 더 큰 사랑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고, 앞으로 계속 행복하게 만들어줄 테니 오래오래 보자"라고 팬사랑이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부산 공연까지 마친 NCT 위시는 오는 8일 오후 2시와 7시, 전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팬미팅을 이어간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