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그림 전시·놀이동산…GS건설, 임직원 가족 행사 '풍성'

본사 사옥에 임직원 자녀가 그린 그림 전시
6월 양주 두리랜드 10세 미만 자녀 초청 행사도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2024-05-31 09:46 송고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GS건설 본사 사옥 1층에서 진행된 'GS건설에 왔나 봄' 그림 전시전에서 임직원이 자녀와 관람하고 있는 사진(GS건설 제공).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GS건설 본사 사옥 1층에서 진행된 'GS건설에 왔나 봄' 그림 전시전에서 임직원이 자녀와 관람하고 있는 사진(GS건설 제공).

지에스건설(006360)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가족 행사를 마련한다.

GS건설은 6월27일까지 'GS건설에 왔나 봄'이라는 이름의 그림 전시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내 공모를 통해서 임직원들의 자녀들이 '봄'을 주제로 그린 그림을 접수 받아, 이 중 50여점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GS건설 본사 사옥 그랑서울 1층 로비에서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GS건설이 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본사 2층에서 운영 중인 'GS건설 꿈과 희망의 어린이집'에 다니는 자녀들이 다수 참여했다. 만 1세부터 만 5세까지 나이대별로 5개 반으로 구성된 어린이집은 자체 기준에 따라 임직원 자녀들을 선발해 운영 중인데, 이 중 20여명의 원생이 이번 전시회에 출품했다.

GS건설 어린이집에 만 1세 때부터 자녀를 보내고 있는 한 직원은 "매일 아이 손을 잡고, 회사에 출근하는데 우리 아이가 그린 그림이 회사 로비에 전시되어 있는 걸 보니 벌써 이만큼 자랐나 싶어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는 6월 직원과 10세 미만 자녀 초청 야외 행사인 'Fun Fun 한 토요일 프로그램도 열린다. 이 행사는 평소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현장 직원들을 중심으로 이뤄지며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두리랜드에서 실내 유아 공원 및 야외 놀이시설 체험과 각종 전시관 관람 등 직원들이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행사를 기획한 GS건설 생활문화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의 자녀 그림 전시회와 놀이동산 체험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unoo568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