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케이뱅크,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 판매 6시간 만에 조기 완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4-05-30 17:10 송고
케이뱅크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가 출시 6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가 출시 6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279570)는 다음 달 8일까지 선착순으로 판매 예정이었던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가 판매 6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30일 밝혔다. 시간당 평균 3300여 명이 가입한 셈으로 최근 수신 특판으로는 가장 빠른 속도다.

케이뱅크는 5월 가정의 달이 끝나가는 시점에 인공지능(AI) 가전으로 새로운 AI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삼성전자와의 제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한 것으로 보인다고 인기 비결을 분석했다.
이전에 없던 파격적인 특별 혜택도 인기 요인 중 하나였다.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한 고객 전원은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적용돼 10만 원이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또 챌린지박스 목표 기간은 30일로 짧은 편이고 매주 별 5만 원에서 100만 원까지(총 목표 금액 최대 500만 원) 고객 상황에 맞게 정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최근 지속해서 수신 특판을 진행하며 높은 고객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지난 2월 신규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 연 10% 적금 특판에 하루 만에 1만 명이 몰려 조기 마감됐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앙코르 특판을 3만 좌로 확대 실시한 바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업종 간 색다른 만남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예상을 뛰어넘는 폭발적인 고객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의 케이뱅크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