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트와이스 나연,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서머퀸 비주얼 과시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4-05-30 08:22 송고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계절감과 딱 맞아떨어지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3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035900, 이하 JYP) 측은 나연의 미니 2집 '나'(NA)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서 나연은 자신이 지닌 다양한 매력 중 또 하나의 포인트를 꺼내 보였다. 2022년 6월 미니 1집 '아이엠 나연'(IM NAYEON) 이후 약 2년 만에 여름 컴백을 예고한 나연이 계절감이 돋보이는 글로시한 의상을 완벽 소화하고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싱그러운 미소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청량 에너지를 발산했고 얼굴을 감싸는 등 역동적인 포즈로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휘했다.

나연의 미니 2집 '나'에는 타이틀곡 'ABCD'를 비롯해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헤븐'(Heaven (Feat. Sam Kim)), '매직'(Magic (Feat. 쥴리 of KISS OF LIFE)), '할리갈리'(HalliGalli (Prod. by 이찬혁 of AKMU)), '썸씽'(Something), '카운트 잇'(Count It) 등 총 7곡이 실린다.
타이틀곡 'ABCD'는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팝 댄스 곡으로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이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한편 나연의 신작 '나'와 타이틀곡 'ABCD'는 6월 14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