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R '2024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고용부 장관 표창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2024-05-29 09:31 송고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왼쪽)과 이용훈 에스알 인사교육부장이 표창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R제공)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왼쪽)과 이용훈 에스알 인사교육부장이 표창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R제공)

SRT 운영사 에스알(SR)이 '2024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남녀고용평등 공헌 포상'은 남녀 모두가 일터에서 동등하게 대우받고 일과 가정 양립을 통해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고용환경을 개선한 노력 등의 공로를 평가해 선정한다.
에스알은 우수 가족친화경영 구축으로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과 문화체육관광부 여가친화인증 기관 선정, 경력개발을 위한 핵심부서 인사배치로 지속적인 여성인재 육성, 자유로운 육아휴직 사용 분위기 조성으로 일·가정 양립 균형 문화 정착 등으로 직원들이 일하고 싶은 근로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직원들에게 동등한 기회가 주어지는 조직을 만들어 DEI(다양성‧형평성‧포용성)가 균형을 갖춘 고용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난달 출범한 SR 저출산 극복 추진위원회를 통해 일·가정 양립과 만족도 높은 근로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dki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