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파격 스모키 메이크업 '대변신' [N샷]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4-05-20 11:55 송고 | 2024-05-20 11:56 최종수정
이윤진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윤진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윤진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윤진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이범수와 파경을 맞이한 통역사 이윤진이 파격 스모키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이윤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도네시아 미인대회를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이윤진은 파격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채 노출이 있는 의상을 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뿜어낸 모습이다.

한편 이윤진은 이범수와 지난 2010년 결혼 후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들은 지난 3월 결혼 14년 만의 파경을 인정했다. 이어 이윤진은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이 돼간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딸 소을이가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작년 말부터 서울집 출입 금지를 당했으며, 세대주의 승인과 감시 없이 속옷도 찾아올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범수 소속사는 이윤진의 해당 글에 대해 "이윤진 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 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윤진 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며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 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이후 지난 4월 이윤진은 "지난 몇 년간 나와 아이들을 정신적으로 위협하고 공포에 떨게 했던 세대주의 모의 총포를 내 이름으로 자진 신고했다"고도 주장해 논란이 더욱 커졌다.


hmh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