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락토핏 이제 요거트로 즐기세요'…종근당건강, 마시는 락토핏 출시

LACTO-5X를 요거트에 적용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

(서울=뉴스1) 이훈철 기자 | 2024-05-02 14:39 송고
종근당건강의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뉴스1© 뉴스1 
종근당건강의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뉴스1© 뉴스1 

종근당건강은 2일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은 종근당건강 대표 브랜드 락토핏의 신규 라인업 제품으로 락토핏의 핵심균주조합인 LACTO-5X를 요거트에 적용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다.
LACTO-5X는 십이지장, 소장, 대장 등 각 기관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의 비율을 찾아 적절하게 조합한 종근당건강의 핵심 기술이다. 

이번 제품은 유산균과 함께 유익균의 장내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 락토핏 제품의 맛과 요거트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 형태로 건강하고 맛있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종근당건강은 제품 패키지에 유산균 락토핏 골드의 노란 원통형 디자인 요소를 반영하여 락토핏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리고 한눈에 제품의 특성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은 1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가 시작되고, 향후 온라인몰과 기업형슈퍼마켓(SSM)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은 종근당건강의 독자 기술로 유산균을 균형 있게 함유한 유제품"이라며 "누구나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의 영양 간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oazho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