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방시혁, '우결'할 뻔한 엄정화와 재회…다정한 미소에 커피차 응원까지 [N샷]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3-12-10 08:44 송고 | 2023-12-10 09:03 최종수정
엄정화와 방시혁(방시혁 SNS)
엄정화와 방시혁(방시혁 SNS)
엄정화와 방시혁(방시혁 SNS)
엄정화와 방시혁(방시혁 SNS)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가수 엄정화와 만나 응원을 전했다.

방시혁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dmire you! Congrats!"(당신을 존경한다,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시혁과 엄정화가 만난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미소를 지은 채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방시혁은 엄정화의 콘서트에 커피차 선물을 인증, '정화님 및 스태프 여러분 하이브에서 준비한 간식 드시고 관객분들의 기선을 제압해!'라며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앞서 엄정화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 방탄TV 웹예능 '슈취타'에 출연해 방시혁과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로 가상 결혼을 할 뻔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엄정화는 당시 방송에서 방시혁에게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달라는 러브콜을 받았던 것을 언급하며 "할 걸 그랬다, 그때는 내가 너무 시간이 없었다"며 "그럼 내가 여기(하이브) 소속일 수도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 9일에 이어 10일에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23 엄정화 단독 콘서트 '초대'를 진행한다. 이어 23일 대구, 31일 부산에서 단독 공연을 이어간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