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에 러브샷 시도…"효리랑은 하던데?"[영상]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2023-11-29 11:48 송고
('메리앤시그마' 갈무리)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전 연인인 신동엽과 23년 만에 재회해 반응이 뜨겁다.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는 신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를 런칭, 신동엽을 첫 게스트로 초대한 티저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해당 예능은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돼 지인들을 초대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12월6일 공개된다.
티저 영상 속 신동엽은 "어…그때…우리가 헤어진 게 2000년도인가?"라고 머뭇거리며 말을 꺼냈다.

('메리앤시그마' 갈무리)
('메리앤시그마' 갈무리)

그러자 이소라는 "이십몇 년 만에 만나는 거야?"라며 놀랐고, 신동엽은 "그렇다. 스친 거 말고는 23년 만에 만나는 거다"라고 답했다.

이소라는 "오늘 지금 이 자리가 너무 비현실적인 거 알아?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 게 나는 이상하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나는 (촬영장에) 오면서 이렇게 초대해 줘서 너무 고맙다고 생각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뒤이어 이소라와 신동엽은 반가운 표정으로 술잔을 들어 건배했다. 이소라는 활짝 웃으면서 자리에서 살짝 일어나 신동엽에게 러브샷을 시도했다가 멈칫했다.

('메리앤시그마' 갈무리)
('메리앤시그마' 갈무리)

이소라는 "이런 것까지 하면 안 되겠다, 그치? 효리는 이거 (하던데)…우리는 그냥 하자"면서 이효리와 신동엽의 러브샷을 언급했다. 신동엽은 새빨개진 얼굴로 "효리랑 너는 느낌이 좀 다르지. 그냥 해야지"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와 이 투샷을 보게 될 줄이야", "한때 제일 친했던 친구 오랜만에 만나는 기분일 것 같다", "이게 되네?", "영화 같다", "벌써 재밌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소라와 신동엽은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01년 결별했다. 이후 신동엽은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sb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