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예 남시안, 에이치앤이엔티와 전속계약…본격적 연기 활동 예고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9-27 17:28 송고
배우 남시안/ 사진제공=에이치앤이엔티
배우 남시안/ 사진제공=에이치앤이엔티
배우 남시안/ 사진제공=에이치앤이엔티
배우 남시안/ 사진제공=에이치앤이엔티
배우 남시안이 에이치앤이엔티와 손잡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최근 에이치앤이엔티 측은 KBS Joy '연애의 참견', 웹드라마 '슬기로운 여자생활', 독립 단편 영화 '돌연변이' 등 다수의 작품과 광고에 출연한 신인 남시안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남시안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보컬, 복싱, 피아노 실력을 갖추고 있다. 이에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할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는 모든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는 남시안의 다채로운 얼굴이 담겼다. 시크하고 쿨한 모습부터 여심을 녹이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표정까지 상반된 온도 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시안은 "여러 상황으로 고민이 많고 아팠던 시기에 저를 누구보다 믿어주고 이끌어주셨던 에이치앤이엔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늘 진심을 다하는 자세로 배우로서 정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속계약 소감과 함께 포부를 전했다.

에이치앤이엔티는 "남시안 배우는 대중들 앞에 설 날을 기다리며 하루하루 열심히 연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라며 "열정이 남다른 남시안 배우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예정이다, 배우로서 차근차근 성장해갈 남시안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치앤이엔티는 뮤a엔터테인먼트가 사명을 변경한 것으로 SM엔터테인먼트에서 F(x), 빅토리아, 슈퍼주니어-M 조미 등을 캐스팅하고 소녀시대 등을 트레이닝한 황현희 대표가 이끌고 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