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블로코엑스와이지 'CCCV플레이어 2기'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대학생 12명 최종 선발…올해 12월23일까지 활동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2-06-02 10:57 송고
블로코엑스와이지 제공© 뉴스1
블로코엑스와이지 제공© 뉴스1

블록체인 전문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BlockoXYZ)는 지난달 30일 대학생 서포터즈 'CCCV 플레이어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블로코엑스와이지는 심사를 통해 총 12명을 선발했다. CCCV 플레이어 2기는 블로코엑스와이지의 기획·마케팅·디자인 등 실무진으로부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산업 관련 멘토링을 받는다.  

우수자 3인은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차후 블로코엑스와이지 입사지원시 서류 전형 및 1차 면접을 면제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수료증 및 추천서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등을 제공한다.
     
블로코엑스와이지는 CCCV 플랫폼을 통해 NFT 오픈 마켓 'CCCV NFT', All-in-one Link 서비스 'CCCV LINK', 다양한 신원정보를 인증할 수 있는 'CCCV BADGE', NFT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업무를 지원하는 'CCCV AD'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블로코엑스와이지 관계자는 "CCCV NFT는 MBC 무한도전 NFT,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NFT 등을 성공적으로 발행한 바 있다"고 말했다.

김경훈 블로코엑스와이지 대표는 "웹 3.0시대를 맞아 양질의 블록체인 교육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