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2주년 특집 방송…먹거리 단독 상품 출시

구매 고객 대상 추첨 통해 가전제품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5-03 09:32 송고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SK스토아 제공) © 뉴스1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SK스토아 제공) © 뉴스1

SK스토아는 '요즘 뭐 먹지' 2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요즘 뭐 먹지는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SK스토아 식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김재우가 오프닝 콩트부터 판매 상품을 직접 집에서 조리해 먹는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을 연출한다. 지난 2년 동안 누적 주문 금액이 총 270억원을 넘어서는 등 SK스토아 간판 식품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해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5일 오후 4시36분에는 '정식품 콩국물'(콩국물 12팩+채수2팩+소면 4개 세트)을 판매한다. '김선영 새싹보리냉면', '삼부자 뼈 없는 갈비탕'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포도 '핑크펄 포도'(2.8㎏)와 Dole사와 공동 기획으로 마련한 '프리미엄 건망고'(80g·12봉), 김수미 별미 김치 3종(총각김치 2㎏+열무물김치 3㎏+갓김치 2㎏) 등 단독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SK스토아 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 구매 후 SK스토아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3명)와 LG전자 식기세척기(2명)를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발표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SK스토아 간판 먹거리 프로그램 '요즘 뭐 먹지' 2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의미로 고급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까지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요즘 뭐 먹지'를 통해 다양한 먹거리를 더 재미있게 소개하며 알찬 볼거리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