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윤석열 당선인, 유재석 만났다…"'유퀴즈' 녹화 완료" [공식]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4-13 18:16 송고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 뉴스1 © News1 인수위사진기자단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 뉴스1 © News1 인수위사진기자단
tvN '유퀴즈온더블럭' 홈페이지 캡처 © 뉴스1
tvN '유퀴즈온더블럭' 홈페이지 캡처 © 뉴스1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유퀴즈'에 뜬다. 

13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 관계자는 뉴스1에 "이날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유퀴즈' 녹화를 진행했다"라며 "촬영분은 오는 20일 방송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석열 당선인이 대통령 당선 이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와 만난다는 점에서 이번 '유퀴즈' 출연은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석열 당선인은 대선을 앞두고 지난해 9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대선주자 특집으로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이어 TV조선(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도 출연한 바 있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하는 '유퀴즈'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을 만나 유쾌하면서도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출연자 일명 '자기님'의 속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고, 두 MC와 호흡하며 새로운 매력까지 보여줄 수 있어 더욱 많은 유명인사들이 찾고 있다.
앞서 그룹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배우 이정재, 손예진, 공유, 신하균, 조승우, 황정민, 박정민, 신민아, 최우식을 비롯해 '2020 도쿄올림픽' 주역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등 화제의 인물들이 '유 퀴즈'를 찾은 바 있다.

스타 출연자 뿐만 아니라 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온기를 전한 이들을 자기님으로 초대해 큰 울림을 전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40분에 방송된다.


ichi@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