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호연, 팝스타 위켄드와 뮤비서 화기애애…짐 캐리도 포착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2-04-06 09:22 송고 | 2022-04-06 09:40 최종수정
위켄드, 정호연 SNS 갈무리 © 뉴스1
위켄드, 정호연 SNS 갈무리 © 뉴스1
배우 정호연이 팝스타 위켄드(The Weeknd)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정호연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위켄드의 '아웃 오브 타임'(Out of Time) 뮤직비디오 스틸을 게재하며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위켄드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히 그 다이얼을 건드리면 안 된다, 노래에 나오는 것처럼"이라는 글과 함께 정호연과 함께한 '아웃 오브 타임' 뮤직비디오 스틸을 올렸다.

'아웃 오브 타임'은 위켄드의 정규 5집 '던 에프엠'(Dawn FM) 수록곡으로, 지난 1월 발매 이후 국내 음원 차트에도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일(한국시간) 공개된 '아웃 오브 타임' 뮤직비디오에는 블랙 미니 원피스에 부츠를 신은 정호연이 위켄드와 함께 즐거운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두 사람이 샴페인을 마시며 장난을 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더불어 배우 짐 캐리가 영상 말미에 출연해 뮤직비디오의 분위기에 반전을 더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짐 캐리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 '던 에프엠'에 내레이션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바 있다.

정호연과 위켄드는 앞서 인스타그램으로 인연을 맺었다. 위켄드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정호연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를 확인한 정호연도 위켄드의 게시물을 캡처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렸고, 위켄드가 또다시 해당 게시물을 캡처하며 화답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