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보쉬 전동공구, '샌딩 분진 최소화' 5인치 'M480 망사 사포' 출시

개방형 망사 구조, 정전기 입자 분포돼 내구성 우수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2021-12-16 11:25 송고
보쉬 5인치'M480 망사 사포'(보쉬 제공) © 뉴스1
보쉬 5인치'M480 망사 사포'(보쉬 제공) © 뉴스1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분진 최소화로 깨끗한 샌딩 작업이 가능한 5인치(125㎜) 'M480 망사 사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개방형 망사 구조로 돼 있어 샌딩 분진을 표면 전체로 효과적으로 집진한다. 또한 분진이 잘 들러붙지 않아 분진 끼임이 적어 목재나 페인트의 샌딩 작업에 용이하다.
아울러 신제품은 목재와 더불어 △코팅된 오일 △레진 △래커 △석고 보드 △인조 대리석 등 샌딩 작업이 필요한 거의 모든 자재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래커 칠하기 전의 샌딩 △래커 제거 시 샌딩 △코팅·불순물 제거 △목재·레진·석고보드 등의 표면 단차 샌딩과 프라이머 샌딩 작업에 유용하다.

또한 완전 합성수지 재질에 정전기 입자가 분포돼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작업 후 털어서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벨크로 부착 방식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제품은 80방부터 400방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보쉬의 랜덤 오비탈 샌더 공구와 호환된다. 보쉬는 더욱 경제적인 구매를 원하는 작업자를 위해 80방·120방·180방 제품 2매와 보호패드 1장으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 세트'도 마련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은 목재와 페인트 등 샌딩 작업 시 발생하는 분진을 최소화해 작업 효율성과 작업자 건강 보호를 모두 챙겼다"며 "높은 내구성으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